본문 바로가기

travel

태안 - 안면도 더마루 펜션

태안 안면도에 있는 더마루 애견 펜션입니다

작년에도 시로랑 츠키만 데리구 따로 놀러가봤던 곳인데 

올해는 시로,츠키랑 하찌,쿠로 다 같이 놀러 가봤습니다

작년에 갈땐 한~~참 더울때 가서 위 사진 뒤쪽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에 물이 가득가득 했었는데

올해는 아직 많이 더워지기 전이라 실내 수영장만 오픈했을 때 갔네요 ㅎㅎ

언제나 생존 수영인 하찌와 쿠로

유유자적하게 편안한 수영을 보여주는 시로와

도망가 있는 츠키 ㅋㅋㅋㅋㅋ

하찌랑 쿠로는 워낙 작으니 항상 드라이룸에서 꼭 잘 말려주는데

시로랑 츠키는 적당히 마르면 알아서 뛰어놀아라 스타일이라서 제가 ㅎㅎㅎ

뛰면 더울거고 더우면 마르면서 시원해 질테니????

작년에 들렸을 때에는 기억에 천연잔디였던것 같은데

인조잔디로 바뀌었더라구요~

벌레나 진드기 같은 걸 생각하면 인조잔디가 훨씬 좋죠 ㅎㅎㅎ

다시  찾은 이유 중 하나는

애들이 뛰어놀 공간이 넓고 길~~~~다는 점이엿어요

시로랑 츠키는 뛰어 노는 아이들이라 긴~~ 공간에서 계속 뛰고싶어하는데

산책때는 리드줄이 있으니까 힘들고

애견운동장은 댕댕이들이 워낙 많으니까 맘껏 못 뛰구

더마루 펜션은 101~103호 201~203호 

총 하루 6팀뿐이라서

댕댕이가 많을 수가 없어요 ㅎㅎㅎㅎ

거기다가 2층은 전부 복층이니 하찌,쿠로랑 시로,츠키를 잘 때 분리해 놓을 수도 있구요!

약간 큰 도로에서 안쪽으로 들어와야 보이는 곳에 위치해서 

위치가 안 좋다고 볼 수도 있지만

주변에 다른 것이 없어서 오히려 조용하고 편하게 놀다가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이즈가 있는 애기들도 올 수 있는 곳이라서 더 좋구요~!

더운 여름에 넓고 긴 수영장과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찾으시면

태안 안면도에 있는 더마루 애견펜션에 놀러오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