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B

부산- 대게만찬

부산 기장면에 있는 대게만찬에 다녀왔습니다.

근방에 가장 유명한 것이라면 아마 해동용궁사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부산의 중심부와는 좀 거리가 있지만 워낙 크고 합리적인 가격이라 그런지

손님이 엄청나더라구요!!

코스요리를 드실 분들은 수족관(?)이 아닌

식당으로 바로 입장하시면 되시구요!

대게나 킹크랩을 직접 골라서 드실분들은 우측의 대게직판장에서

원하시는 게를 선택하셔서 키로수재시고 계산하신 후에 매장에 들어가셔서 기다리시면 

음식이 나옵니다~!

와 근데 진짜 저희가 게를 꽤 자주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큰 수족관(?)이 있는 곳도 처음봤고

그 전에 대게든 킹크랩이든 정말 너무너무 건강? 싱싱? 해요

다른 곳에 있는 게들은 건져내기 전까진 거의 쉬고 있는 느낌인데

얘들은 시도때도없이 탈출시도를 합니다

진짜 뽈뽈거리는게 보이니까 너무너무 싱싱한?? 건강한 대게, 킹크랩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싱싱한 대게들과 셀카 찍고 싶으셨다고... ㅋㅋㅋㅋㅋㅋ

식당 내부도 어마무시하게 크고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이런 테이블도 있고 무언가 더 좋아 보이는 룸도 있던데

룸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모르겠어서.....

다음기회엔 룸으로간다!!!

안내해준 테이블에서 이렇게 놀고 있으면

스끼다시 부터 차분히 가져다주십니다

아 테이블 세팅비로 인당 5000원씩 테이블차지가 따로 있습니다 ㅎㅎ

저희처럼 기본도 있고 여러종류가 있습니다만 드셔 보시고 부족하시면 추가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킹크랩이 양이 많아요 ㅎㅎㅎ

무언가 특별한 것은 없지만

게살죽과 회 몇점 치킨까스?? 광어 지느러미(맞으려나?), 새우 초밥, 롤, 샐러드

이정도인데 하나하나 간간히 맛있고 양이 많을 필요가 없으니 충분히 만족스럽더라구요.

두명이라 테이블셋팅비 1만원이니 이정도면 만족스럽죠 ㅎㅎㅎ

와 일단 진짜 수율이 너무너무 좋아요!!!

수족관에서 활기차게 움직이던 애들이라 그런지

살이 꽉꽉 차있고!!!!

그 살은 어찌나 탱탱한지!!!

조금 저렴한 맛으로 홈플러스에서 대게랑 킹크랩을 사서도 자주 먹는편인데!!

얘들도 너무너무 맛잇는데 대게만찬에서 먹은 킹크랩은

진짜 살이 달라요!!! 내장도 너무너무 많아서 너무너무 맛있구요!!!

진짜 너무너무 맛잇어요!!!

아래 계속 열을 가해줘서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진짜 그동안 제가 가본 대게집 중에서 정말 넘버원!! 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먹고 둘이서 한컷!

킹크랩 한마리 뿐이였지만 정말 둘다 너무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킹크랩이 아마 키로당 8만5천원이 그날 싯가였던걸로 기억해요~

대략 1.7키로짜리 킹크랩 한마리를 골라서 저희는 144,000원 킹크랩가격

테이블 셋팅 및 음료, 공기밥 해서 16,0000원

도합 160,000원으로 너무너무 분위기 좋고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아 식사하시구 나면!!

5층에 있는 카페 할인쿠폰과 주차증을 주시니까

옥탑방에도 들려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저희는 시간상 그리고 배가 너무 불러서 ㅋㅋㅋㅋㅋ 옥탑방은 패스했습니다~!

(사실 비가와서... 외부로 못나가서 다음기회로 미룬....)

다음엔 더 일찍 긴 시간을 가지고 가서 해동용궁사도 구경하고 대게도 먹구 카페도 들리고 해야겠어요~!

'F&B'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 대게만찬  (0) 2021.01.02
Pizzeria Luca (핏제리아 루카) 양평 본점  (0) 2020.12.14
전주 - 애견동반 식당 몽펠리에  (0) 2019.10.02
강릉 - 솔향 대게 2nd  (0) 2019.08.14
처음  (0) 201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