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B

Pizzeria Luca (핏제리아 루카) 양평 본점

양평 용문사 가는 길에 보면 핏제리아 루카 앙평 본점이 있습니다 ㅎㅎ

정통 이탈리아 화덕피자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나폴리 피자스쿨 (있는지도 몰랐....) 에서 수료 하시고 이탈리아에서 일하시다 오신 사장님이시라고 ㅎㅎㅎ

일단 외관도 조명도 너무너무 예쁘고 

분위기 있어서 합격!!

곧 크리스마스라구 트리와 눈사람도~~ (왠지 코스트코에서 본듯한 느낌인건....?)

눈사람 조명 옆에는 원래 댕댕이가 있었던 것 같은데

날이 추워서 들어갔나봐요 ㅎㅎ

그리고 장작이 한가득 쌓여있었습니다~~!

진짜 장작을 피워서 굽는 화덕피자!!

뒤쪽으로 너무너무 시원하게 뚫려있는 오픈키친이라 더 믿음직 스러웠구요 ㅎㅎㅎ

에피타이져는 기본 난(?) 같은게 ㅎㅎㅎㅎ

난은 인도 음식아닌가....?? 저게 뭐라고 해야하는거지 ㅠ

까르보나라와 

스테이크!

그리구 피자전문점이니 대망의 피자!

어떤걸 시켜야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가장 신기해보이는 피자로 ㅎㅎㅎ

파이브스타 였던가 이름이???

저 뿔처럼 접혀있는 부분에 치즈가 숨어있었다 ㅎㅎㅎ

항상 같이 이야기하구 놀아주는 우리 누나가 참 고맙구

같이 있으면 즐거운 시간이라 너무너무 좋다 ㅎㅎ

항상 고마워요~~!

요새 코로나로 인해서

카페도 다 앉아서 있을 수 없구

식당두 9시면 끝이 나버리니까

오랜시간 같이 있지 못해서 너무너무 아쉽다

어서 코로나가 끝나서 늦은 시간까지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시간이 돌아오기를 ㅎㅎ

'F&B'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월동 - Stone504 (스톤504) / 송도 - Milk Farm (밀크팜)  (0) 2021.01.18
부산 - 대게만찬  (0) 2021.01.02
전주 - 애견동반 식당 몽펠리에  (0) 2019.10.02
부산- 대게만찬  (0) 2019.10.02
강릉 - 솔향 대게 2nd  (0)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