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 안목해변

지난번에 서해바다인

태안 안면도에 다녀왔으니

이번엔 동해바다인 강릉 안목해변에 다녀왔습니다~!

모래사장이라고 애기들보다 더 신난 엄마와 ㅋㅋㅋㅋ

모래에서 잘 뒹굴고 있는 시로와 츠키!!!

안목해변에서도 딱히 애기들이 바다에 들어간다고 뭐라하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저희말고도 퍼그 한마리와 검은색 푸들도 같이 놀고 있었어요~!

일단 츠키는 물을 싫어하니 그냥 유모차 켄넬에 묶어두고 

저랑 시로만 신나게 물에 들어가서 수영하니까

주변에서 우와~~ 수영 되게 잘한다 하면서 다들 웃으면서 구경(?)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싫으실수도 있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ㅎ

시로랑 아빠 묻을 모래구덩이 파고 있던 엄마.....

시로도 저도 몇번을 저 구멍에 빠졌는지 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차라리 삽을 사들고 가는게 맘 편할거같아요 

바다에서 잘 놀았으니

털도 말릴겸

애기들 체력도 더 뺄겸 산책하다보니 끝에 빨간 등대가 있더라구요~!

아주 약간 구름낀 하늘이였지만

오히려 햇빛이 너무 쨍쨍하며 더웠을건데 적당히 덥고 바닷물은 적당히 시원해서

너무 재미있게 놀다왔네요 ㅎㅎ

나뺴고 즐거운 차안....

저러고 다 잘거잖아... 집가는동안에.... 나만 운전하고....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면도 - 티티카카 펜션  (0) 2019.08.19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  (0) 2019.08.19
덕평 - 달려라코코 2nd  (0) 2019.08.14
가평 - 스위트몽 2nd  (0) 2019.08.14
파주 - 프로방스  (0)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