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가평 - 스위트몽 2nd

가평에 있는 애견펜션 스위트몽에 다녀왔습니다.

올 초 추운날 다녀오고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지난번이랑 달리 이번엔 시로랑 츠키도 같이 갔어요 ㅎㅎㅎ

시로,츠키 와 하찌,쿠로는 사이즈 차이가 조금 나서 원룸형 펜션에는 들어가기가 힘들어요

시로나 츠키의 장난이 하찌나 쿠로에게는 삶과 죽음의 경계일수도 있기에 ㅠㅠㅠ

그래서 스위트몽처럼 복층으로 되어있는 애견펜션을 갈 수 밖에 없답니다 ㅠㅠㅠ

하찌 기념일 겸 츠키 생일 겸 두마리의 기념일을 같이 챙기는 날이여서

케잌에도 하찌와 츠키모습이 같이 ㅎㅎㅎ

저기 있는 간식의 대부분은 시로랑 츠키가 먹었다는건 함정.....

하찌나 쿠로는 워낙 작으니 먹는양도 작아서 ^^;;;

근데 기념사진은 시로가 찍고있...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트몽은 전부 독채펜션으로 이루어져있고 그 안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이랑

여름에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내부에 온수수영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셔도 되구요!!

야외 수영장도 작은듯 그렇게 작지 않구요! 

사람에게는 별로 안깊지만 댕댕이들에게는 꽤 깊은 수심이니까 잘 보고 계셔야되요!!

시로는 알아서 잘 수영하니까 적당히 쳐다보고 있으면 되고

츠키는 샤워하는건 괜찮은데 수영은 영 싫은지 어차피 도망가 있고

하찌랑 쿠로는 생존이 달린문제라서 ㅋㅋㅋㅋㅋ

잘 지켜보고있어야합니다!

아 그리고 스위트몽은 숙박이 아니여도

소풍이라는 컨셉으로 하루에 2팀씩은 잠시 와서 쉬고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더 여러 친구들이 뛰어다닐 수 있어요 ㅎㅎ

수영하고 난 뒤에는 에어탱크랑 드라이룸이 있으니 거기서 감기에 걸리지 않게 잘 말려주시면 되구요!

저희는 두번 모두 톰막을 이용해서 저희 독채 앞에 따로 나와있는 바베큐장에서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숯불이 아닌 가스지만 일단 전부 셋팅이 되어 있고 가스만 켜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음식도 택배로 미리 주문해서 스위트몽으로 보내면 사장님이 잘 보관해주시니까

여행갈 때 짐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ㅎㅎ

괜히 다시 보니 배고프넵..... 삼겹살, 소세지, 치즈떡, 닭꼬치, 고구마, 새우, 콘치즈 등등 어후 많이도

먹었네요 ㅎㅎ

쿠로는 자꾸 음식달라고 난리라 의자에서 봉인되어있구

시로는 몰래 훔쳐먹으려다가 ㅋㅋㅋㅋㅋ

얼굴에 그을음이 묻어가지고

저거 생각보다 안닦여서 ㅋㅋㅋㅋㅋ 어우 짜증

나름 새하얀 스피츠인데 왜 저런걸 묻히고 다녀 ㅋㅋㅋㅋㅋ

밤에는 또 레이져 같은 걸 쏴주셔서 분위기도 좋구

어릴때 고양이랑 자라서 그런지 츠키는 레이져 보면 잡으러 뛰어다녀서

혼자 신나게 돌아다니더라구요 ㅋㅋㅋㅋ

다 같이 모여서 이제 온수스파하러 고!!

온수 스파는 강아지랑 함께 할 수 있는데

미리 예약이 필요합니다!!

시간도 정하셔야하고 비용도 별도로 들어가니까

이용하시려면 미리미리 사장님과 통화하셔서 결제하셔야되요!!

옆에 편백사우나도 있는데 사우나는 뜨~~끈~~ 하고

샤워시설도 잘 되어있으니 입수전에 샤워필수!! 놀고나서는 방에가서 해도 되고 여기서 해도되고~

탈의실로 사용하셔도 되구요!!

애기들용 구명조끼도 있으니까 물이랑 친하지 않은 친구들은 구명조끼 입으시면 좋을거같아요!

은근히 넓고 깊어서!! 들어가고 나올때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셔야하구

애기들은 빠지지 않게 조심하셔야되요!!

수영 싫어하는 츠키는 ㅋㅋㅋㅋ

기다리다가 저 자세로 ㅋㅋㅋ 혼자 꾸벅 꾸벅 졸고 있어서 ㅋㅋㅋㅋㅋ

둘 다 빵텨져서 츠키야~~ 부르면 부르르 깼다가

조금 지나면 다시 꾸벅~~ ㅋㅋㅋㅋ

다 놀고나면 아까처럼 에어탱크나 드라이룸에서 애들은 뽀송하게 말려주시구요!!

아침에는 엄마는 일어날 리가 없으니

하찌랑 쿠로는 두고 우리끼리 잠깐 나와서 놀구요~!

쿠로시키는 1층 부엌옆에 있는 큰 돌덩이 위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게 재밌었는지

저기서 자꾸 오르락 내리락 거리더라구요 ㅋㅋㅋ

돌아갈땐.... 아빠빼고 다 잤다고 합니다.

나도 피곤한데.... 나쁘......

다견 가정이나 목줄없이 넓게 뛰어다니면서 수영, 온수 스파, 사우나

여러가지 댕댕이들과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스위트몽으로 와보세요!!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 안목해변  (0) 2019.08.14
덕평 - 달려라코코 2nd  (0) 2019.08.14
파주 - 프로방스  (0) 2019.08.14
송도 - 트리플스트리트 메가박스 MX관 발코니  (0) 2019.08.14
덕평 - 달려라코코, 덕평휴게소  (0)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