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ppys

대구 - 애견카페 젠틀펫

이번에 방문한 곳은

대구 중리동에 있는 애견카페 젠틀펫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당구장이랑 젠틀펫이 있어요 ㅎㅎ

일단 대구에서 가본 다른 애견카페보다 훨씬 좋은점이

중간에 빈 공간이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대구에서 가본 애견카페들은 전반적으로 조금 작은 규모가 많아서 그런지

손님들 자리, 애기들 포토존, 인테리어 용품 등등을 놓다보니까

애견카페이긴 한데 애기들이 돌아다니다가 부딪힐 곳이 많다고 해야하나??

조금 좁은 느낌이 많았는데

젠틀펫은 일단 규모자체가 크고!

카페 외곽쪽으로 대부분의 소품을 배치해 놓으셔서 중간에서 애들이 뛰어다니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뭐라 설명하긴 힘든데

인테리어며 소품이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위 사진에 각 견종별 사진들이 있는데~~ 요키 말티도 잇찌만... 스피츠는 없었다고 합니다 ㅠㅠㅠ

이렇게 센스 있는 포토존이 많아서

저희같이 애기들 사진을 많이 남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에요!!

애기들 간식도 애들 입에 잘 맞았는지

한숟가락 뜨기만 하면 표정도 밝아지고 얼른 달라고 난리더라구요!

온몸에 다 묻혀가면서 열심히 먹는 하찌랑 쿠로시키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세심하고 꼼꼼하셔서 그런지

장기투숙하는 애들도 있구

유치원오는 애들도 있었구~! 단기투숙 하는 애들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애견호텔, 애견유치원을 찾아볼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요소 중 하나가

같은 아이들이 꾸준히 그 곳을 이용하느냐 아니냐 거든요

꾸준히 찾아오는 애들이 있다는 것은 다른 견주분들이 이미 이 애견카페에 믿음이 있어서 맡긴다고

생각하거든요 ㅎㅎㅎ

애기들은 거짓말을 못해요!!

자기를 잘 돌봐주고 놀아주는 사람이 있는 곳과

말 그대로 이 곳에서 그냥 나가지 말고 있기만 해 라고 관리해주는 곳

후에 데리러 갔을때 애기 반응이 많이 차이나더라구요 ㅎㅎ

 

젠틀펫처럼 자주 이용하는 애들이 많은 곳은 확실히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관리가 못하는 곳과

많이 차이나요 ㅎㅎ 진짜 이런곳이 애기들 믿고 맡길 수 있는 좋은곳이에요 ㅎㅎ

아쉽게도 대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우리 애들을 맡기는 일은 없겠지만

쿠로 신난 표정 보면 다음에도 다시 들려서 신나게 놀고 와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