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ppys

전주 - 애견 카페 강선생

이번에는 전주에 있는 애견카페 강선생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넓은 공간을 갖고 있는 애카네요!!!

들어오는 방법이 쪼오끔~~ 불편합니다

카페 메인입구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옆으로 돌아서 들어오시면

뒤편 운동장으로 연결이 됩니다~

운동장에서 자리 잡으시고 카페에 가서 주문하시면 되는데

그럴일 없겟지만 그냥 와서 앉아있어도... 모르실거같아요 ㅠㅠㅠㅠㅠ

메인 카페 말구도 실내 공간이 따로 또 있습니다~!

안에 에어컨도 시원하게 틀어져있구 포토존도 엄청 많이 있어요!!

맨날 대구 할머니 집의 울타리 안에 갇혀서 지내다보니

가끔 이렇게 나오면 너무너무 행복해하는 우리 쪼꼬미들 ㅠㅠㅠㅠ

아빠가 자주 가지 못해서 미안해

근데 너무 행복해보이는거 아니니 너희 ㅋㅋㅋㅋㅋ

물론.... 사진찍겟다고 잡아올리면 우울해지지만 ㅋㅋㅋㅋㅋ

달료라 하찌야!!!

외부에도 이렇게 이쁘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참 우리 쪼꼬미들 사진빨 잘 받아~~!

실내도 너무너무 예쁘고 넓고 시원했어요!!

많은 포토존으로 인하여

오늘도 엄마의 포토그래퍼 정신이 폭발합니다 ㅋㅋㅋㅋ

하!!

정말 배경만 받쳐주면

너무너무 이쁘게 나오는 내시키들!!!!

진짜 너무너무 예쁜 배경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물론 견주님들이 쉴 공간과 포토존도 충분해서 애들과 같이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와요!!

아 저는 똥손.... 누군가 다른사람이 찍으면 이쁠거에요.... 

마지막으로 강선생 명함을 올려드리니

주소와~ 위치 확인하시구 전주에 놀러오시거나 근처에 계신분들은 놀러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