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ppys

대구 - 애견동반식당 팔공산 산성마루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산성마루 입니다.

소형견만 동반이 가능한 식당으로 마치 산장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서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고 음식도 꽤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메인 식당도 있지만

각자 개별 룸? 방갈로?? 같이 되어있는 공간이 있는데

애견동반을 하시면 그곳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가는 길이 구불구불 하지만 뭔가 산 안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라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 쪼꼬미들 개모차를 보시고 서빙해주시는 어머님이 되게 신기해하시더라구요.

강아지 유모차는 얼마냐고 물어보셔서 대답해드리니

사람 애기꺼랑 가격차이도 없네~

서울에서 왔어요?? 대구에선 못본거같은데~~

이상하게 보시거나 하시는게 아니라 정말 순수하시게 신기해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대구 돌아다니면서 개모차를 못본것 같긴한데 애기들이 나이가 들거나 너무작으면

사람많은곳에서는 개모차가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사람에 치일일도 없어서 애들도 안전하고 우리도 마음이 편하고

다만 사이즈가 있어서 은근히 짐이라는 점?? 그건 단점이에요 ㅎㅎㅎ

밑반찬으로 나온 도토리묵도 너무너무 맛잇었고

나머지 음식들도 다 깔끔했어요~!

메인인 오리불고기도정말 맛잇었는데 양이 많아서 둘이서 다먹기엔.... ㅠㅠㅠㅠ

메뉴판에 귀엽게 적힌 뽂음밥도 먹고 싶었지만 ㅋ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ㅎㅎㅎ

산성마루 메뉴판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방문해서 다른것도 먹어보려구요!!

그 전에 제일 궁금한건 메뉴판 밑에 1박2일 가능이라고 적혀있는데 숙박업도 같이 하시는걸까요? ㅎㅎㅎ

애견동반 숙박도 가능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