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ppys

대구 - 애견동반식당 월성동 비우프

두번째 방문한 대구 월성동에 있는

애견동반식당 비우프입니다.

전화로 여쭈어보니

애견동반 키로수 제한은 없지만

내부에서는 목줄은 필수라고 하시네요 ㅎㅎㅎ

거기다 너무 짖거나 사나운 아이는 힘들다고 하셨는데 너무 사나운 애들은... 옆에 있는 저희도 무섭답니다 ㅠㅠㅠ

루프탑 외부도 너무너무 예쁘게 되어있고 넓습니다~

여기서는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누가봐도 흡연실인 한쪽 구석의 말보로에만 못들어가게 하면 될것같아요 ^^;;;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저녁에 여기와서 조명이 켜지고 시원한 바람과 맥주한잔 맛잇는 안주면 정말 최고일 것 같은데~!

술을 못하는거 1번.... 저녁에 올 때는 애기들을 데리고 올 수 없다는거 2번 등등으로 꿈으로만 남겨둬야 할 것 같아요 ㅠ

내부에서 식사하실때는 안고있던지

테이블에 리드줄을 묶던지 등등의 방법으로 다른 분들에게 민폐끼치지 않게 해야겠죠?? ㅎㅎ

분위기나 시설도 너무 좋지만~!

다시 방문하게 된 건 일단 음식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지난번에는 배가 고프지 않아서

비우프 치즈피자만 시켜먹었는데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필라프와 파스타도 시켰는데

성공이였습니다~!!

다른건 줄 수 없어서 사이다 마셔볼래 했는데

하찌나 시로는 ㅋㅋㅋㅋ 옛날부터 당해서 관심도 안가지지만

바보 쿠로는 일단 뭔지모르고 할짝할짝 하더라구요 

내부에는 저렇게 포토존과

다트게임기가 있어요~!

저녁에 오신분들은 다트게임도 하실 수 있을 것 같구

저희처럼 애견동반으로 오시면 포토존에서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아 물론!! 예쁜사진은 엄마가 찍는걸로...

아빠 똥손.....

음식 가격도 많이 비싼 편도 아닌데다가

맛도 좋고 분위기, 공간, 주차편의, 사장님의 친절함? 등이 더해진 곳이라

전혀 아깝지 않고 계속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계산하실때 주차권도 주시고 필요하시면 몇장 더 주신다고도 매번 물어보시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 대구 내려갈때 또 들리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