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 제주 여행 EP.2

같이 간 분과 이번엔 나름 관광지도 많이 돌아다니긴 했지만

우리 스타일대로 드라이브 하면서 경치 구경이 그래도 제일 비중이 컸습니다~!

언제나 우리 스타일이 있으니까 ㅎㅎ

차로 해안도로 달리면서 푸른 바다 보다가 맘에 드는 곳 있으면 잠시 내려서 사진찍구 바닷바람 맞구!

정말 우리 스타일대로

어딘지 모를 바닷가와~

숙소 근처의 산방산이 보이는 어딘지 모를 해변가와~

지나가다 우연히 만난 말 무리도 구경하구 ㅎㅎ

어딘가 기념품 샵이 큰 곳이 있어서 거기 들렸다가

나오면서 구경한 바다와~

그저 지나가다가 예뻐서 서서 구경한 길과~

무슨 목욕탕 같이 되어있는 신기한 곳도 보고~

또 지나가다가 멈춰서서 구경한 바다와~!

노을지는 하늘과 어슴프레 떠있는 달까지~!

우리 느낌대로 우리 스타일대로

차가 가는 대로~ 네비에 길이 있으면 헤멜 걱정 안하고 그냥 들어가보는 

우리의 우리만의 여행이라

항상 스타일 잘 맞구 같이 어울려주는 사람이라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였네요 ㅎㅎ

돌아오는 비행기는

처음 이야기한 대로

기종이 바뀌어서... 급 우등비즈로 바뀐 슬픈 이야기가....

심지어 리모트게이트라서 버스를 타고 이동하여 타야하는데

이코노미랑 섞이고 정신없이 없....

다들 피곤할 시간이라 먼저 타겟다고 밀고 밀고.... 일찍 탄다고 일찍 출발하는거 아닌뎁....

돌아와서 보니까 ㅋㅋㅋㅋㅋ

기념품 샵에서 많이도 샀네~~!!!

갖구 싶은거 예쁜거 많이 골라와서 기분좋아보였으니까 대만족 ㅎㅎ

 

아마 다음엔 5월 홍콩이 다음 여정이지 않을까 싶은데 ㅎㅎ

시간을 낼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 ㅠㅠ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 슈가브리움  (0) 2024.04.24
후쿠오카 - 휴식 여행  (0) 2024.04.24
제주 - 9.81 파크  (1) 2024.02.12
제주 - 실탄 사격장  (1) 2024.02.12
제주 - 하루시다 호텔  (2) 2024.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