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 실탄 사격장

명동에서도 남대문에서도 가끔 스트레스 쌓이면

혼자서 실탄사격장 가서 

권총 쏘고오는 취미가 개인적으로 있는데

같이 가신분은 항상 무섭다구 안가셔서

못 데리구 가다가

요번에 잘 꼬셔서 한번 다녀왔어요~!

저 우측에 캐비넷에 짐 보관하시구

귀마개, 필요하면 방탄조끼 까지 입구 사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옆에서 잘 가르쳐 주시니 걱정 안하구 들어가시면 되요!!

총구에서 화약터지면서 불꽃 튀는 모습과

총알이 과녁에 맞은걸 확인하면 그 쾌감이!!

쌓인 스트레스 다 날릴 수 있습니다!!!

우상탄 우하탄이 하나씩 있어서...

점수가 별로 좋지 못하네요 ^^;;; 고작 10M 거리인데 ㅎㅎ

신기한게 처음 총 쏴보는 분이

은근이 타겟이 몰려있는거 보니까

은근 재능이 있!!!!

문제는 ㅋㅋㅋㅋㅋㅋ

재밌었는지 다음날 또 왔습니다 ㅋㅋㅋㅋ

다음날두 아직 자세는 차렷자세지만 

본인이 재밌어서 하는거니까!!!

산발 났네 산발났어

누가보면 산탄총 쏜줄 알겠....

찐 신기한게

아래로 쳐졌을 뿐이지

타겟은 정확하게 중심입니다!!

팔에 힘이 조금씩 빠져서 그랬을걸로 생각되는데

조금만 신경썻으면 저보다 잘 쐇을듯...!!!!!

이렇게 같은 취미를 하나 공유하는 줄 알았는데

제주도에서 하는거 아니면 안하시겠대요... 총은 혼자쏘고오래... ㅠㅠ

 

그리구 뭔가 아쉬웠는지

여기에 있는 비비탄 게임도 한게임 하구 왔는데 이건 사진이없네요~

같이 가신 분 왈 : 에이 역시 총은 실탄이지 ㅋㅋㅋㅋㅋㅋㅋ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 제주 여행 EP.2  (2) 2024.02.12
제주 - 9.81 파크  (1) 2024.02.12
제주 - 하루시다 호텔  (2) 2024.02.12
제주 - 제주 여행 EP.1  (1) 2024.02.12
비행 - 캐세이퍼시픽 비즈니스  (1) 2024.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