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K5 - 스파이샷

이번에 파주쪽에 놀러가면서 자유로를 지나가다보니

위장막을 씌운 차량이 있길래 무슨차일까 하고 살짝 따라가봤습니다 ㅎㅎ

사이즈로 봐서는 중형일거라 생각하고 갔는데

사실 가까이 다가가기 전까진 어디회사차일지도 모르겠던데 옆차선으로 지나가면서 보니까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지만 현대모터스라는 문구가 적혀있더라구요 ㅎㅎㅎ

흠.... 소나타는 dn8 신형이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페이스리프트를 할 일은 없고....

그렌져는 이미 공개가 된 상태이면서 그렌져만큼의 사이즈는 아닌것같은데....

그러고 지나가버리고 집에와서 뭐였을까 하고 궁금해서 찾아보니

사이드미러가 1열 도어에 붙어있는 모습이랑

C필러쪽 쪽창의 모양이 풀체인지 되는 K5의 스파이샷이랑 같더라구요 ㅎㅎㅎ

성남쪽에서 일할때 몇번 위장막차량을 보긴 했는데 주행 중에 가까이서 본 건 처음이라

신기했네요 ㅎㅎㅎ

그리고 찾아보니 이미 전면디자인은 유출이 된듯합니다 ㅋㅋㅋㅋㅋ

K7스러우면서 셀토스처럼 전면 그릴과 라이트가 서로 삽입되어 있는 모습도 보이고

다른건 몰라도 사실 현대 기아차 디자인은 꽤 좋은편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완전공개되면 그때 다시 구경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