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Galaxy Buds Live - 갤럭시 버즈 라이브 미스틱 브론즈

갤럭시 z 폴드2 초기구매자 혜택으로 받은

Galay Buds Live 입니다.

노트9 샀을때는 아마 기어 아이콘 2018 이었나... 그거 받은거 같은데

미개봉으로 바로 중나행이였는데 라이브는 묘하게 욕심이 생겨서 쓰기로 했습니다.

폴드2 때도 느꼈지만

확실히 삼성은 플래그쉽, 프리미엄 라인이 아니면 흰색박스인거 같네요.

탭 S6 라이트와 비슷한 느낌의 실링과 박스 재질..... 구져!!

박스를 열면 버즈 본체와

USB A to C 케이블 1개 이어버드(?) 1쌍이 전부네요 ㅎㅎ

케이스는 폴드2의 미스틱브론즈보다는

노트20의 미스틱브론즈에 더 가까운 색상이구

이어버드 역시 노트20에 가까운 색상이더라구요 ㅎㅎㅎ

아무리봐도 폴드2는 저게 미스틱브론즈가 아니라 그냥 핑크야.... 

자 오랜만에 갤럭시 웨어러블에 들어가서

새 기기를 추가해봅시다!!

근데... 씁쓸하네 이제 갤럭시 워치1은 저기 항목에 보이지도 않아 ㅠㅠㅠㅠ

워치3 미스틱브론즈도 이뻐보이긴 하던데.... 이러다 지르겠다.... ㅋㅋㅋㅋ

왜 갤럭시워치도 잡은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버즈 라이브를 찾았으니 연결!

이어버드 착용 방법이 나오면 연결은 완료되었고!!!

시작부터 업데이트가 있어서 업데이트 하고 나니

연결은 잘 되네요!!

사운드는 주관적인 부분이라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커널형은 귀 아파하는 편이라 오픈형을 선호하는데

오픈형 중에서 진짜 소리가 공간감있게 나온다는건 인정!!

에어팟은 너무 짧게 들어봐서 잘 기억이 안나긴 하는데 에어팟보다는 좀 더 공간감이 있다

에어팟프로는 못들어봐서 패스!

사실 이어폰류는 공짜니까 쓰는거지 제 돈 주고는 안산다.

기본적으로 이어폰을 쓸 일이 거의 없다는게 문제지....

(20살때부터 운전하고 다녔다보니 버스, 지하철을 탈 일이 거의 없다. 아니 아직도 지하철은 탈줄 몰라....)

그냥 삼성의 브론즈 시리즈가 이쁘니 가지고 있어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