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ppys

시흥 - 코코 애견운동장

 

오랜만에 실츸이랑 애견운동장에 갔다왔네요!

코로나니 뭐니 해서 애견카페 가기도 좀 그렇구....

맨날 집근처나 수봉공원, 궐동 중앙공원에서 산책만 하고

주말엔 아빠 일하러가거나 놀러가기 바쁘고...

미안미안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간만에 쉬는 날이니까!!

뛰놀러가자!!

사람이 엄청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었다!!!

간만에 이모랑 같이 산책나와서 기분좋은 실츸이!!

생각해보니 우리는 자주 보는거 같은데

실츸이는 거의 못봤네....??

거진 1년 반만에 본거구나... 같이 산책가는건 3년??만????

근데 생각보다 애들이 안놀아줘서 ㅋㅋㅋㅋㅋ

우울우울해 했던 아가 ㅋㅋㅋㅋㅋㅋ

뽀뽀만 하고 도망가버린다거나....

잠깐 안겨있다 가버리는 매정한 자식들 ㅋㅋㅋ

그래도 이래저래 맘에드는 사진은 있엇나보다 ㅎㅎㅎ

젤 왼쪽이 원본

가운데가 내가 수정한거

오른쪽이 아가가 한거

..... 전에 대구때도 느낀건데 진짜 취향 1도 안맞아?????

우리 시로 발로 차지 말아라!!!!

차에서는 친한척 하면서!!!! 밖에선 발로 차고!!! ㅋㅋㅋㅋ

다행히 돌아오는 길에 애들은 뻗었구!!!! ㅋㅋㅋㅋ

간만에 뛰니까 체력이 없나보다 애들이

자주자주 놀러가자!! ㅠㅠ

그리구!! 

나든!! 내새끼들!!! 괴롭히면!!!!

안놀아준다!!!!? 맘마도 안사줘!!?

'pupp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idge.Dog - 브릿지독 B급 전  (0) 2020.11.08
대구 - 애견동반식당 모이라고 (Moirago)  (0) 2019.10.07
대구 - 애견카페 젠틀펫  (0) 2019.10.07
전주 - 애견 카페 강선생  (0) 2019.10.02
대구 - 애견카페 안지아로  (0) 2019.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