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갤럭시 워치 42mm 링케 베젤링

갤럭시 워치에는 화면을 제어할 수 있는 원형 베젤링이 있습니다.

애플워치나 타 스마트워치에 비해 저 조작부로 인하여 사용시 편리하다는 게 장점이구요

그리고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끼워 자기만의 제품을 만들듯

갤럭시워치나 기어시리즈에서는 베젤링위에 다른 제품을 붙여서 자신만의 워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한 제품은 링케라는 제조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에서

어떠한 숫자나 표시가 없이 음각으로만 표현된 제품입니다.

기존에도 링케에서 판매하는 골드색상의 베젤링을 끼우고 있었는데

숫자부분에 먼지가 끼거나 광이 죽는 현상이 있어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교체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기존 제품은 기존 갤럭시워치 42mm 로즈골드색상과 거의 흡사하여 마치 원래 있던 제품인것처럼

잘 어울린다는 부분이 가장 장점이네요

다만 약간의 강박관념처럼 돌아가 있으면 제자리로 돌리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어떤 워치페이스를 적용해도 튀지않는 디자인이라 나름대로 잘 어울립니다.

광이 죽어버리지만 않았다면 아마 계속 쓰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부착은 양면테이프로 하는 방식입니다.

고민할 필요 없이 그냥 올려놓고 살짝 눌러만 주면 잘 붙어있습니다.

제품 제조가 잘 되어있어서 이리저리 옮길필요없이 그냥 올리면 제자리에 꼭 맞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교체를 하실때에는 

드라이기로 꼭!!! 열을 가해서 양면테이프를 살짝이라도 녹인 뒤에 뜯으셔야합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 그냥 힘으로 뜯다가 베젤링이 휘었다는 글을 꽤 보았네요.

새로 구매한 제품은 약간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워치페이스에 따라서 크게 이상하지 않더라구요

더불어 사진을 보시면 워치에 도금 케이스를 끼워두었는데 로즈골드 색상의 도금케이스가 있는 편이

무언가 베젤은 조금더 골드골드하고 워치 자체는 로즈골드로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가운데 페이스는 메탈릭블루 색상의 페이스를 적용하니 꽤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링케에서 구매하여도 사실 부담없는 가격이라 그냥 구매하셔도 되지만

알리에서 찾아보면 거진 1/3가격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링케에는 골드색상 뿐이지만 알리에선 실버색상도 판매중이라 일단 주문은 해보았는데

도착이 얼마나 걸릴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