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구 - 애견동반 호텔 부디자인 호텔

대구 팔공산 인근에 위치한 Boo Design Hotel 입니다.

제가 찾아본 바로는 대구에서 애견동반(중형견)이 가능한 유일한 호텔 (이라쓰고 모텔이라 읽는다)입니다.

메인 도로에서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 있고 인근에 편의점 같은 편의시설이 없는 편이므로

입실 전 필요하신 물품이 있으시면 챙겨가셔야 합니다.

카운터 옆에 조그맣게 무언가 판매하고 계시니 급할때는 그 곳을 이용하셔도 되구요 ㅎㅎ

애견동반이 가능한 객실은

커플스위트룸

미니풀 트윈룸

시크릿 스파룸

패밀리 스파룸

이 있습니다.

커플 스위트 룸을 예약했고 룸 도어에는 커플 테라스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ㅎㅎㅎ

몇호실이였는지 기억하려고 룸키를 찍었는데... 룸넘버가 없다....

모텔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복도부터 어두운 느낌이 아닌 밝은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디자인 호텔의 애견동반입실 안내문입니다.

어느 호텔, 펜션, 모텔 모두 다 비슷한 내용이니 모두모두 꼭 펫티켓을 지켜주세요 ㅎㅎㅎ

아!! 그리고 입실시 마킹문제로 호텔측에서 매너벨트를 이야기하시니까

미리 챙겨가셔야하구요! 따로 판매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 애들하고 어디 갈때 그냥 애초에 분란을 만들기 싫어서 매너벨트를 채우고 있다보니 항상 차에

매너벨트를 가지고 있어서 딱히 판매하시는지는 못 물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애견전문 호텔이 아닌 애견 동반이다보니

식기, 사료, 샴푸 등등 애견용품은 하나도 없습니다.

전부 챙겨가셔야 되요!!!

아 물론 사람이 사용할 물품은 당연히 구비가 되어있구요~!

(다만 일회용품이 아니면 찝찝해서 왠만하면 챙겨갑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테라스 룸입니다~!

꽤 넓고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저 나무로 된 의자 사이사이에도 큰 먼지나 더러움이 없을만큼

정말 제가 본 곳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깨끗하게 관리하고 계세요!

쉴수있는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미니 포켓다이, 디자인 벽난로, 헤링본스타일로 마감된 마루까지 진짜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테라스에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좌측에 욕실과 정면에 메인 룸이 보입니다.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의 욕실인데

유일한 이 룸의 단점은 샤워부스쪽에 선반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코너선반이라도 하나 달아서 세면대 위에 있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를 샤워기쪽으로 옮겨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곳이라 혹시 코너선반이 디자인을 헤칠까 걱정하실지는 몰라두

코너선반도 고급스러운게 많이 있으니까 이동해주시면 더 편할 것 같아요 ㅎㅎㅎ

침실로 들어오면 브라운톤의 벽지와 화이트톤의 가구들로 매치되어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더라구요 ㅎㅎㅎ

부디자인 호텔은 애견동반호텔이니

배변패드, 식기, 사료, 애견 샴푸 등등 모든 애견용품은 직접 챙겨오셔야하구요

매너밸트를 채워놔서 패드를 깔지말까 하다가 그냥 혹시모르니

패드도 깔아놨습니다.

티비 다이 옆에 공간에 놓으면 딱 적당하겠더라구요 ㅎㅎㅎ

소파 옆에 있던 테이블은

딱 간단한 업무 보기 좋은 정도의 사이즈라

노트북을 켜고.... 수정요청이 들어온 서류를.... 또르륵.......

혹시몰라 챙겨간 내 노트북 화이팅.....

아빠 사진찍는다고 여기저기 쫒겨나있던 우리 시로쿤 ㅋㅋㅋㅋ

기본적인 펫티켓이기도 하지만

워낙 깨끗하게 관리하시고 침구류, 쇼파가 흰색이라

발부터 깨끗이 씻고 룸으로!!

요놈의 시키는 어릴때부터

따로자는게 버릇이 되어서 그런지

혼자있으면 침대에도 올라가긴 하는데

제가 자려고만 누우면 꼭 아래 내려가서 따로자려해서

잠들때까지 오르락 내리락 오르락 내리락

호텔 자체도 워낙 조용하기도 하고

룸이 구분되어서 그런지 딱히 시로도 문을 보며 경계하거나 그런 게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원룸형태로 된 펜션들에서는 누가 문앞에 돌아다니면 묘하게 애가 신경을 쓰던데

대구 부디자인 호텔은 문이 여러개가 되니 시로도 맘 편히 쉬는것 같았어요 ㅎㅎㅎ

 

대구에 애견동반호텔이 거의 없어서 걱정했지만

시설도 좋고 관리도 잘 되어있는 곳을 찾아 하루 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대구에 방문할 일이 있으면

다시 이용할 생각 200%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