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연천 - 위드독 펜션 (경기도 애견동반펜션)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독채형 애견 펜션

위드독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각 동마다 위치가 조금 다르긴 하지만

저희가 머무른 7동은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도 너무너무 좋고

조용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주출입구 옆으로 앞 마당부분은

전부 휀스로 막혀있어서 위드독 펜션 이름에 맞게

강아지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뛰어 놀 공간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건물을 둘러쌓는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뛰어놀기 충분하였습니다 ㅎㅎ

마당은 주출입구 옆에 휀스로 출입하거나

거실 창호를 통해서 출입이 가능한데

슬리퍼가 비치되어있지 않은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ㅎㅎㅎ

사람은 둘, 신발도 두개뿐

슬리퍼는 1개.... 왔다갔다 거리기가 조금 귀찮.....

주방, 거실, 작은방(정말 자그마한 방), 욕실, 안방, 안방욕실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느낌상 왠지

단독주택으로 분양하려다가 펜션이 된것 같아 보였네요 ㅎㅎㅎ

안방 화장실 앞에 붙박이 장도 설치가 되어있고, 인근에 펜션이 아닌 실 거주로 보이는

주택? 세대? 들도 보였거든요 ㅎㅎㅎ

확실히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는 막힘없이 시원시원했습니다 ㅎㅎㅎ

거의 북한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다보니까 대신 엄청 춥더라구요

기온이 인천과 많이 차이가 나는데

집은 정말 잘 지었는지 보일러 조금만 돌리면 금방 후끈후끈 해져서 나중엔 보일러 끄고

잠시 환기도 했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햇살이 따스해서 추워서 못놀겠다 그런 느낌은 아니였구요 ㅎㅎ

정면으로 산이 있는데 노을이 지면서 정말 예쁜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열일한 마당에 있는 나무!!

화이트톤의 벽에 그림자가 져도 너무 예쁘고

나무 자체로도 너무 예쁜모습이라

나중에 혹시나 단독주택을 갖게되면 예쁜나무를 꼭 심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독채펜션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우리만 쓰는 앞마당이죠!!

다른 사람, 다른 댕댕이와 마주칠일 없이 우리끼리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한적한 곳에 있는 펜션이다보니까

펜션 울타리 밖으로 나와서 산책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위드독펜션 이름 답게 각 동마다 댕댕이들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서로 인사도 해보구요 ㅎㅎ

입실하실때 미리 바베큐 시간 예약을 해두시면

시간에 맞추어서 직원분이 올라와서 토치로 화려하게 불을 피워주고 가십니다~!

울 애들은 이제 저걸 자주봐서 그런지 

불이 붙는다 = 저것들이 무언갈 먹는다 = 먹고싶다 = 앉아서 이쁘게 기다리자

가 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윗지방이라 밤이되니 엄청 춥더라구요

추운곳에 특화된 스피츠인 시로도 폼피인 츠키도 

추워서 방안으로 들어온 뒤에 보일러 바닥에 몸을 지지고 있는 걸 보니

ㅋㅋㅋ 귀엽기도 하고 벌써 이제 완전 매번 뛰어노는 애기들은 아니구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강원도 연천에 있는 위드독 펜션

이번에 주중에 쉴 기회가 있어서 다녀왔는데 주중은 정말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서

더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아요 ㅎㅎㅎ

주말은 조금 가격대가 오르지만 독채를 이용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에 풍경도 좋고 집도 따뜻해서

너무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곳이였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