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B

대전 - 코이누르 (23.03.19)

경주에 모임이 있어서 내려갔다가 하룻밤 자고

올라가는 길에 대전에 있는 친구 잠깐 봐서 수다나 떨고 밥먹고 올라가려고 

좀 찾아보랬더니 여기 골라놨더라구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부터 와인병이 촤자차자자~

술을 잘 못해서 거의 모르다보니 그냥 병인가보다....

와인 좋아하시는분들은 구비된 와인도 종류가 꽤 많고 잔으로도 많이 파시는거같으니 와인도 곁들여보세요!

매장도 한산하니 (좋은건가...?)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았네요

한 두팀 정도 더 있었던 것 같은데

떠드는 사람은 우리 뿐인거같았지만 큰소리 아니였으니까 ㅎㅎ

상큼한 에피타이저...... 뭐였는지 모르겠다...

문어숙회와... 와사비크림이였나....??

리코타 치즈와 청포도, 토마토를 곁들인 샐러드...

메인은 보시면 다 아시니까....

........................................?????????????????

그닥 오래전 일도 아닌데 사진만 남았고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걍 친구랑 수다떤다고 사진만 찍고 먹고 이야기하고 먹고 이야기하고 바빠서 ㅎㅎㅎ

그래도 분위기 좋은곳에서 밥한끼 한걸로 만족했습니다 ㅎㅎ

..................... 잘 먹은거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