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전주 - 일상애 경성의복 대여

남자 한복은 정말 정말 편했는데

(주머지 없다는거 뺴고....)

여자 한복은 아니였나보다 ㅠㅠㅠ

가슴이 너무 조여서 숨쉬기가 불편하면 

말을 해줘야 알지 바보야

한참을 참다가 말해줘서 부랴부랴 옷 바꾸러 갔는데

요기는 한복은 예쁜게 많은데

경성의복은 뭔가 좀 덜예쁘긴 했다

무난 무난한 느낌????

저 전동오토바이 빌려주신 분이 나는 빌린옷인데

아가는 원래 입는 옷인줄 아실정도니까 ㅎㅎㅎ

그래두 팔에 프릴이랑 리본 등등이

아가랑 잘 어울리게 귀여워서 만족!!

사실... 코르셋같은걸 입혀보고 싶었는데....

너무 변태같은가.... ㅋㅋㅋㅋㅋ

머리 장식도 잘 어울리구 옷도 잘 어울리구

일단 아가가 활동이 훨씬 편해져 보여서 너무 보기 좋았어!!

아가씨에서 다시 소녀로 돌아온 느낌이기도 하구 ㅋㅋㅋㅋㅋ

약간 로리....스타일 같기도 하고

........ 가끔 아주 가끔.... 범죄자같아 내가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