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B

송도 - 긴자 (24.01.21)

로얄캐리비안 스펙트럼호 후기만 쓰다가 지쳐서 ^^;;;

여행 갔다가 돌아와서 가장 먼저 찾은건

당연지하 빨간국물의 한식!!

그래서 서구에 있는 아랜역 물닭갈비에서 인천공항에서 나오자마자 싹 비웠구

저녁엔 좀 날것의 무언가가 떙겨서

오마카세는 예약이 안되서 어쩔수없구

매번 지나가다가 저기 가볼까 했던 곳을 드디어 방문했었습니다.

사실 인천 시립박물관 근처 지나갈때마다

긴자 간판은 보았는데

간판이 뭔가 허름허름... 해가지고 보기만 하고 갈 생각은 안해봤는데

송도유원지쪽에 삿포로 갈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메뉴 구성이 이쪽이 더 좋은거 같아서

차를 돌려 돌려!!

메생이 죽으로 속 부터 풀어준 다음에!

젠사이로 입맛 돋궈줍니다~

다른건 사실 기억이 잘 안나는데 이꾸라는 진짜 신선했던거같아요~

딱 안비리고 좋은 느낌!!

그리구 메인인 참치~!

흠... 근데 가격대비 좋은 부위는 없는거 같고

적당한 느낌인데.. 1인 10만원 2인이면 20인데... 좀 아쉽긴 아쉬운 구성이다

사실 오도로나 가마도로 같이 기름진 부위는 너무 많이 줘도 물리기 마련이긴한데

좀 적긴 적다....

대신 근래에 본 아카미 중에서 해동상태는 가장 좋았다! 오히려 아카미에 점수가 더 가는

메카도로도 그렇게 좋은 부위는 아니였던거같다 ㅎㅎ

문어 숙회나 해조류야 뭐 쏘쏘

해조야 그냥 다 내오는거고

문어같은 경우는 특별히 공을 들이지 않으면 다 비슷비슷해서 ㅎㅎ

그래도 씹는 식감을 위해서 내어온듯한데 좋은 선택인듯하다 ㅎㅎ

그 뒤로 초밥 2피스와

튀김

볶음요리(라 쓰고 걍 뱅기에서 주는 견과류 살짝 보끈거....)

꾸준히 나오는 구성은 좋다

조금씩 맛보는 게 코스요리니까

단 튀김은 좀 튀긴지 시간이 지난게 티가 너무 났다

너무 늦게 간 우리탓도 있겠지만 ㅎㅎ

알밥과 소태같은 맑은 지리탕으로 마무리 했는데

나름 배부르게 잘 먹고왔지만

메인이 되는 참치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다음번엔 조금 더 고민해볼 식당같다